이주전에 친구하고같이 Kabab & Karahi에 갔어요. 근데, 문을닫았어요. 일요일 점심때 문이닫았어요... 무슨식당이 그렇게 해요? 그리고..시간표에는 그시간에 문이열린다고 썼어요.
????
똑똑했는데...안에있는사람이 무시했어요.
????
월요일 오후일곱시간:
친구랑 같이 인도 음식을 먹고싶어서, Kabab & Karahi에 갔어요. 문이 어떻게 돼었을까요?
또닫았어요.
식당 어떻게 돈을벌기 모르겠어요.
그래서...House of Curries에 그냥 갔어요. 맛있었어요.
Kabab&Karahi = :(
Monday, November 16, 2009
Subscribe to:
Post Comments (Atom)
No comments:
Post a Comment